티스토리 뷰

공지사항

블로그를 새로운 시작!

유쾌한 개발자 anyjava 2009.11.19 00:25

  한동안 블로그 질이 뜸했던 것 같다..
  그래서 방문자 & 블로그 순위도 급속하게 떨어져 간다. 회사생활에 적응 핑계로 안한것도 잇었고.
내 나름 자기계발을 멈추었던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이제 다시 시작해보려 한다.
블로그의 메인 타이틀도 바꾸엇다. 지금 나의 상황과 맞는 "98% 부족한 나" 로!!

  절대 많이 아는건 아니다. 갓 대학을 졸업을 하고 회사생활에 접어들면서 실제로 전산 시스템이 어떻게 이루어 졌는지도 모고 이중화, 정보계/계정계 등의 용어들을 알아가면서 나도 IT업종 개발자로 자라가는 것 같다.

근데 요즘 너무 손을 놓았다. 군대에서 가졌던 프로그래밍에 대한 열정도. AC+란 곳에서 자바를 하고 싶어 매일 책을 보고 글을 올리고 했던 열정도 이제 너무 많이 식어 버렸다.

  이젠 다시 시작해야겟다! 나의 모자란 2%가 아닌 98%를 채우기 위해서!!

  잠시 요즘 책읽는 것중에 나오는 구절이 생각난다. "무지개 원리"라는 책인데, 책중에서 그대 원하는게 있으면 항상 머릿속으로 생각 하고 성공해 있는 모습을 상상하며 지내라는 것이다. 그럼 어느순간 그렇게 되어있을거란 말이었다. 바로앞의 문제를 생각하기 보단 먼 미래의 나의 성공한 모습을 상상하며 살아가야 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이제 수백명의 사람들 앞에서 세미나를 하고 있는 나의 모습을 늘 떠올리며 살아 갈 것이다.
이글을 적었던 지금 이순간이 부끄럽지 않게.....


2009년 11월 19일 새벽.....


댓글 5개 이상을 목표로!! 포스팅은 계속된다!!